황금손은 최근 지인으로부터 의미있는 전화를 한통 받았습니다.
서울 대방동에 사시는 분이셨습니다.
두어 달 전부터 황금손과 인연이 되어 해죽순과 신단, 그리고 해죽순꽁보리국수를 꾸준히 드시는 분이신데 이 어머님께서 자신이 앓던 당뇨와 콜레스테롤 등 난치병이 현저히 개선되자 이웃에 사시는 친구 한분을 동행해서 오셨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친구 분은 여든이셨고 파킨슨병을 앓고 계셨습니다.
손은 물론이고 다리와 머리까지 심하게 흔들었으며 기운이 없어서 거동조차 불편해 하셨습니다.
황금손과 대화하는 과정에서도 무척 힘들어 하시는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그 어머님께서는 앉은 자리에서 해죽순차를 1리터 이상 마시더니 해죽순꽁보리국수도 한 그릇 맛있게 드시고 해죽순차와 신단(神丹), 보리국수를 구입해 가셨습니다.
그 날이 5월 29일이었습니다.
황금손이 파킨슨병을 앓고 계신 어머님을 소개받은 분으로부터 전화를 받은 날이 6월 9일이었으니 겨우 10여 일 정도 지난 시점이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대화를 나눴는데 그 어머님의 목소리는 떨리고 있었습니다.
“아 글쎄 파킨슨병을 앓던 그 친구가 얼굴을 흔들지 않는 거예요. 그리고 점심때만 되면 기운이 없어서 늘 누워만 계셨는데 요즘은 저녁때까지 돌아다녀도 피곤하지 않다면서 그렇게 신이 나셨어요. 어저께는 친구들 불러서 저녁을 사셨어요. 하나 밖에 없는 아들도 어찌나 좋아하는지… 그 댁에 요즘 경사가 났답니다. 해죽순꽁보리국수와 신단, 해죽순차만 매일 먹고 마셨는데 지금은 얼굴까지 반질반질해지셨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대화를 나누던 황금손의 볼에는 어느 사이에 눈물이 흘러내리고 있었습니다.
“황금손은 어머님께 효도도 못해드렸는데 제가 앞으로 두분 어머님 들을 잘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그 어머님의 파킨슨병이 완치된 것은 아니지만 열흘 만에 상당한 호전이 되었다는 것은 또 다른 의미를 가집니다.
현대의학이 발달했다고는 하지만 파킨슨병을 제대로 치료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없습니다.
1900년 쯤 전에 의술로 명성을 떨치던 화타 선생이 살아계셨던들 파킨슨병을 치료하기는 쉽지 않았을 듯 싶습니다.
황금손은 꿈을 꾸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차로 마시고 식사를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몸이 건강해지고 병이 치유되는 것보다 더 좋은 일이 있을까요?
황금손은 해죽순을 통해 우리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고 행복지수를 두 배로 올리겠습니다.
자연스럽게 국민총의료비는 절반 이하로 줄어들 것입니다.
해죽순은 황금손의 꿈을 이루어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2018년 6월 14일 이른 새벽을 깨우는 사나이
대한민국 신지식인 해죽순 개발자 황금손 배대열 올림
객원논설위원 배대열 / mansonman@naver.com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주)황금손 02)421-8999
해죽순꽁보리국수 식당 02)486-6111
황금손 휴대폰 010-2911-3916
*특별강연과 해죽순꽁보리국수 무료시식회 및 독단계사업 설명회 안내
1)6월 제 2차 특별강연: 2018년 6월 15(금)~17(일)
*3일 간 계속됩니다.
2)매일 11:00 시작 15:00 종료
*시작 시간 준수 바랍니다.
3)내용: “피가 맑아야 장수한다” 외
해죽순꽁보리국수 시식회 겸 독단계 대리점 개설에 대한 설명회
*황금손과 개별대화 시간도 있습니다.
4)설명회에 참석하셔서 강의를 들으신 분들께 1만 원 상당의 해죽순꽁보리국수(점심식사) 및 50,000원 상당의 해죽순 꽃봉오리차를 선물로 드립니다.
6)구 주소: 경기도 하남시 감북동 378-25
신 주소: 하남시 서하남로 85-17
“해죽순꽁보리국수” (02)486-6111
대중교통은 잠실역 8번 출구 앞에서 30-5번 타시고 원호주택 정류장 하차 후 서부성당 앞으로 오시면 됩니다.
*어떠한 명목의 비용도 받지 않습니다.
*세기의 걸작품인 <해죽순꽁보리국수>
쌀밥전용해죽순,
해죽순꽃봉오리차, 해죽순쌀, 미친(米親)누룽지, 해죽순간장, *해죽순비빔밥, 해죽순을 고농축시켜 만든 신단(神丹), 삼일천하, 천연수액으로 제조한 토디팜재거리, 해죽순화장품, 해죽순마스크팩 등은 “독단계” 유통망을 통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해죽순비빔밥과 해죽순꽁보리국수는 요리 방법도 전수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