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전문레스토랑 『비노바인』 –

미세먼지를 끌어안은 고마운 장마는 가고, 본격적인 여름이 왔다. 여름은 젊음과 낭만, 추억의 계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5대 희극 중 『한여름 밤의 꿈』이 있는 것도 우연이 아니다.

 

여름밤에는 사람들이 잠을 이루지 못하고 즐겁고 유쾌한 사건을 찾아서 강으로 산으로 나간다. 그러나 요즘 중년들에게는 설 자리가 마땅치 않다.

 

그런 중년들을 위하여 서초동 와인전문레스토랑 『비노바인』에서 <한 여름의 파티>를 기획했다. 7월 14일 (토) 오후 2시부터 화이트, 스파클링 그리고 ‘피노 누아’ 시음회가 열린다.

 

 “신은 카베르네 쇼비뇽( Cabernet Sauvignon)을 만들었고, 악마는 피노 누아(Pinot Noir)를 만들었다.”는 말이 있다.

 

‘피노누아’는 ‘카베르네 쇼비뇽’에 비해 껍질이 얇고 포도알이 촘촘하다. 고지대 추운 지역에서 재배되는 까다로운 품종으로 유명하다. 이번 행사에는 보르고뉴, 칠레 등 세계 각지의 ‘피노 누아’를 한 자리에서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입장료가 무료임은 물론 간단한 안주도 제공 된다. 6시 이후에는 현지 장터 가격으로 와인을 사서 코키지 없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다.

 

『비노바인』의 또 다른 자랑은 격조 높은 인테리어와 20여명씩 수용 가능한 룸들이 여럿 있다는 것이다. 가족단위나 친구모임을 갖기에 적합하다.

 

♦ 『비노바인』 : 서초동 1540-5

 

♦ 예약전화 : 010-9953-0800

바람과 구름 노래 듣기 

댓글 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