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으로 보는 세상』 – 너에게로 가까이, Close to you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일상복귀 허용

6월 1일부터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자는 5인 이상 인원 제한에서 제외된다. 이에 따라 ‘5인 이상 사적모임제한’이 완화될 전망이다. 접종 받은 사람은 사적 모임뿐 아니라 식당, 카페, 결혼식장 등 다중이용시설의 인원 제한에서 제외되기 때문이다. 7월부터는 1차 접종자들은 공원, 등산로 등 야외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종교 활동 시에도 인원 제한 적용에서 제외된다.

김부겸 국무총리는 26일 “국민의 70% 이상이 1차 접종을 마치는 9월 말 이후에는 방역기준을 전면 재조정할 것”이라며, “집단면역이 달성되는 시점에는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완화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발표만 들어도 코로나19 터널 끝이 보이는 기분이다.

Carpenters – Close To You

카펜터스(Carpenters)는 1973년 “Top of the world”를 빌보드차트 1위에 올린 오빠 리처드와 여동생 카렌으로 구성된 남매 듀오이다. 리처드는 피아노를 여동생 카렌은 보컬과 드럼을 담당했다. 서정적인 가사에 맑고 청량한 아름다운 목소리가 사랑받는 이유다. 그들의 노래 중에서도 1970년 발표한 Close To You는 가장 아름다운 가사로 명성이 높다. 동영상 속의 가사를 음미해 보시라! 인생에 단 한 순간이라도 이런 사랑이 있었다면 당신은 진정 행복한 사람이다.

YouTube video

Why do birds suddenly appear every time you are near. Just like me, they long to be close to you (당신과 가까이 있을 때면 왜 항상 새들이 나타날까… 나처럼, 새들도 당신 곁에 머물고 싶은 걸 거야)

Why do stars fall down from the sky every time you walk by. Just like me, they long to be close to you (당신이 걸을 때면 왜 항상 별들이 쏟아질까… 나처럼, 별들도 당신 곁에 머물고 싶은 걸 거야)

댓글 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